우리회는
회장인사말
설립목적
연혁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회원사가입안내
주요활동
정부사업지원
공동마케팅
공정거래사무
교육연수
제도개선
기타사업
최신소식
공지사항
뉴스레터
회원사소식
회원사소개
회원사현황
정보마당
사진자료
보도자료
자료실
지정기부금
불공정거래 사이버 신고
회장인사말
설립목적
연혁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회원사가입안내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홈페이지 에서 제공하는 도메인명 http://aceo.or.kr 의 인터넷 정보 서비스의 이용 조건ㆍ절차,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홈페이지의 서비스는 본 약관에 규정된 조항을 변경 없이 이용자가 수락하는 것을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이용자께서 본 홈페이지를 사용하면 본 약관에 대하여 이용자가 동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② 홈페이지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홈페이지는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국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홈페이지에 개인 정보 및 아이디(이하 ID)를 등록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받으며,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홈페이지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 할 수 는 자를 말합니다. ②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홈페이지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등록하여 홈페이지의 승인을 얻은 것을 말합니다. ③ 비밀번호 : 회원이 등록한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해지 : 홈페이지 또는 회원이 홈페이지를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2 장 홈페이지 이용 제 1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홈페이지 이용신청시에 회원이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홈페이지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청에 대하여 홈페이지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신청) ① 홈페이지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의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②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홈페이지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3 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홈페이지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홈페이지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기타 홈페이지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② 홈페이지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나. 이용신청시 이용자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다.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라. 기타 홈페이지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제 4 조 홈페이지 이용 및 제한. ① 홈페이지 이용은 홈페이지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회원에 가입하여 홈페이지에서 인정한 ID와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5 조 회원의 혜택 ① 회원은 추후 홈페이지에서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우선권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정보서비스 중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이용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주관하는 각종 이벤트나 행사에 자동 가입되어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발생하는 각종 권리 의무관계는 회원 가입 시 동의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제 3 장 책 임 제 1 조 홈페이지의 의무 ① 홈페이지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홈페이지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홈페이지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④ 홈페이지는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2 조 회원의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웰빙동산에 그 사실을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을 이용 통보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 4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 1 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①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혹은 전자우편을 통해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는 즉시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홈페이지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ID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같은 이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아. 기타 관련법령이나 홈페이지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자. 다른 사람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③ 홈페이지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홈페이지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홈페이지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2 조 이용 제한 절차 홈페이지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의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홈페이지가 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홈페이지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홈페이지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홈페이지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홈페이지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홈페이지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홈페이지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홈페이지또는 타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제 7 장 정보의 제공 ① 회원의 정보는 철저히 보안유지될 것이며, 개인정보 보호정책 3조의 규정에 따라 공유 제공될 수 있습니다. ② 홈페이지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 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홈페이지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장 책임의 부인 제 1 조 (손해배상) 홈페이지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 조 면책 사항 ① 홈페이지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홈페이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홈페이지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면제됩니다. ③ 홈페이지는 회원이 홈페이지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홈페이지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9 장 분쟁해결 1. 홈페이지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 하기 위하여 담당자를 두고 있습니다. 2. 홈페이지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홈페이지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 기본법 제 28조 및 동 시행령 제 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 분쟁 조정 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0 장 일반 사항 제 1 조 (관할법원) 본 약관 상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동의
동의안함
1.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 당사는 고객님께서 당사에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에 대한 주문 및 접수, 대금 결제를 이용하고 주문 상품 배송 및 회원에게 제공되는 각종 편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당사 회원으로 등록하신 모든 고객의 개인정보는 위에서 밝힌 목적이외에는 절대로 사용될 수 없으나, 회원 개인정보의 사용 목적과 용도가 변경될 경우에 반드시 당사 회원으로 등록하신 모든 고객님께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보유, 이용 기간 당사 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공 받는 필수 회원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성명 ②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③ 주소 ④ 전화번호(일반전화와 핸드폰) ⑤ 희망ID(회원의 경우) ⑥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이외에 회원가입시 고객님이 원하실 경우에 추가 정보를 선택하여 제공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일부 물품 및 서비스 상품에 대한 주문 및 접수시에 고객님이 원하시는 정확한 주문 내용을 파악하여 원활한 주문 및 결제와 배송을 위하여 추가 정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회원이 탈퇴하시거나 코센의 이용약관에 의한 회원 자격 상실의 경우에 당사가 보유한 해당 고객의 개인 정보는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3. 아동의 개인 정보 보호 당사는 "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에 의하여 만14세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만14세미만의 아동에 대해서는 개인정보를 받지 않을 뿐만 아니라, 회원으로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단, 14세 미만의 아동은 법정대리인의 동의 및 서면 인증후에,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 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 철회를 요청할수 있으며 이런 요청이 있을 경우 당사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4.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당사 회원의 고객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제3기관 및 제3자에게 제공 될 수 없으며 당사가 회원님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특정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회원님께 해당되는 합당한 절차를 통하여 동의를 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단, 다음 경우에 한하여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 업무상 배송업체에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정부 기관의 공식적 요청이 있을 경우. 5. 개인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 처리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언제라도 당사에서 개인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으며 보관된 필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시 요구된 필수 정보 외의 추가 정보는 언제나 열람,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 변경 및 삭제와 회원탈퇴는 당사의 고객센터에서 로그인(Login)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 쿠키(Cookie) 운영 당사는 회원인증을 위하여 Cookie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로그아웃(Logout)시 자동으로 컴퓨터에 저장되지 않고 삭제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를 사용하 실 경우에는 로그인(Login)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Logout)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비회원고객의 개인정보관리 ① 당사는 비회원 고객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님께 요청하고 있습니다. ② 당사에서 비회원으로 구입을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8. 고객정보의 보호 및 관리 당사의 개인정보는 사용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사용자 정보는 본인만이 직접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정보 변경은 반드시 본인 확인 과정을 거쳐 정보를 편집 할 수 있도록 시스템적으로 처리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고객은 사용자 비밀번호를 직접 관리하셔야 합니다. PC방이나 도서관 등과 같은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특히 개인정보가 유출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인터넷을 통한 데이터 전송에 대한 보안성은 당사에서 시스템적으로 최선을 다하여 보호하지만, 고객 여러분들도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게시판이나 메일 주고 받기 등을 통하여 공개되는 개인정보에 대하여는 당사에서 그 보호를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이렇게 공개되는 정보는 제3자가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음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9.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당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자우편 : kaca2006@daum.net - 전화번호 : 02-6300-8378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232 AT센터 909호 현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10년 7월 7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당사는 개인정보 보호 관리책임자를 아래와 같이 지정합니다. - 성명: 이명진 - E-mail: kaca2006@daum.net
동의
동의안함